전공선택
[17학번 이후] 1전공/다전공 학생 45학점 이상, 부전공 학생 21학점 이상, 심화전공 학생 66학점 이상
– 교육과정은 학생이 입학한 년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필수과목은 학번별로 상이하니 교육과정 페이지 통해 확인바랍니다.
학년 |
학기 |
교과목명 |
학점 |
1 |
1 |
s-team class |
1 |
1 |
1 |
광고학입문 |
3 |
1 |
1 |
크리에이티브입문 |
3 |
1 |
2 |
유레카프로젝트 |
3 |
1 |
2 |
전략커뮤니케이션 |
3 |
2 |
1 |
미디어플래닝 |
3 |
2 |
1 |
소비자행동 |
3 |
2 |
1 |
효과적프레젠테이션 |
3 |
2 |
2 |
PR전략 |
3 |
2 |
2 |
광고조사방법 |
3 |
2 |
2 |
마케팅전략 |
3 |
3 |
1 |
광고데이터분석 |
3 |
3 |
1 |
글로벌광고 |
3 |
3 |
1 |
헬스커뮤니케이션 |
3 |
3 |
2 |
OOH프로모션전략 |
3 |
3 |
2 |
PR이론 |
3 |
3 |
2 |
카피라이팅실습 |
3 |
4 |
1 |
위기관리 |
3 |
4 |
1 |
캡스톤디자인1 |
3 |
4 |
1 |
크리에이티브실습 |
3 |
4 |
2 |
공공PR |
3 |
4 |
2 |
광고와사회적이슈 |
3 |
4 |
2 |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
3 |
4 |
2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무 |
3 |
4 |
2 |
캡스톤디자인2 |
3 |
1~4 |
전학기 |
사제동행세미나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