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매스컴 전공으로 문을 연 미디어·광고학부는 창의적인 전문인을 양성함에 있어 학부의 역량을 더욱 집중시킬 수 있는 상징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 뜻을 같이한 교수님과 학부생들의 노력으로 학부탄생 10주년을 맞이한 2007년, 세 번의 변화를 거치면서 지금의 학부 CI가 완성될 수 있었다.
눈동자를 상징하는 C는 눈의 모양을 형상화한 것 뿐만 아니라
언론정보학부가 가진 Creative한 아이디어와 효과적인 Communication의 의미를 포괄하고 있다.
시대의 변화를 파악하고 현상을 관찰 분석하는 언론인의 날카로운 눈동자,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고 모든 관점과 소통할 수 있는 광고인의 호기심 가득한 눈동자를 형상화 하고있다 .
*해당 CI는 2021년도 기준으로 학과 명칭 변경에 따라 변경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