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
-
1학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디지털고객경험
- 디지털컨텐츠기획
- 디지털컨텐츠카피라이팅
- SNS마케팅
-
2학기
- SNS컨텐츠제작과활용
-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
- 데이터마케팅의이해
- 모바일앱마케팅
- 디지털마케팅의이해
-
3학기
- 그로스마케팅
- 구글애즈광고
- 검색엔진마케팅
- 구글태그매니저(GTM)활용
-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
-
4학기
- SNS캠페인프로젝트 I,II
- 데이터기반디지털마케팅프로젝트 I,II
1.5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
-
1학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디지털마케팅의이해
- 디지털컨텐츠 기획
- SNS마케팅
- 디지털고객경험
-
2학기
- SNS컨텐츠 제작과 활용
- 디지털컨텐츠카피라이팅
-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
- 데이터마케팅의이해
- 모바일앱마케팅
-
3학기
- 그로스마케팅
- 구글애즈광고
- 검색엔진마케팅
- 구글태그매니저(GTM) 활용
-
4학기
- 브랜드마케팅
-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
- 빅데이터경영
- 마케팅전략
1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
-
1학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디지털마케팅의이해
- 디지털컨텐츠 기획
- SNS마케팅
-
2학기
-
3학기
- 데이터마케팅의이해
- 그로스마케팅
- 구글애즈광고
- 검색엔진마케팅
- 구글태그매니저(GTM) 활용
-
4학기
- 브랜드마케팅
-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
- 빅데이터경영
- 마케팅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