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획팀에서는 웹보안 강화를 위하여 상용 SSL 인증서를 구매하여 SSL 인증서가 필요한 부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부서는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SL(Secure Sockets Layer) 인증서란? 웹서버와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정보전송이 https://로 암호화프로토콜을 통해 안전하게 전송되게 하는 인증서 입니다. SSL을 사용하게 되면 로그인, 회원가입, 예약 등의 개인정보를 입력하더라도 스니핑(sniffing)에 의하여 정보를 도용당할 걱정이 없습니다.
SSL 인증서 유효기간은 1년으로 지속적인 웹보안 강화를 위해서는 매년 유효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갱신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갱신용 SSL 인증서는 신청서 제출시 기재된 홈페이지 관리자의 이메일로 제공 해드리오니 관리자 변경시 반드시 정보기획팀(02-910-4275)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