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및 학생 | 가변IP(DHCP) 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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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 고정IP 이용 (정보보호 관련 지침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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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 IP 사용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효율적인 IP 자원관리 및 클린 네트워크 캠퍼스를 구현하고자 IP실명화를 진행합니다. (6개월 주기로 자동 진행)
대상 | 가변IP 또는 고정IP를 배정받아 인터넷 이용을 하는 전체 단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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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절차(1분 이내 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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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반납 신청서 : ON국민 – 포털 – 열린캠퍼스 – IT서비스신청 – IP 신규,반납 신청서
구분 | 방법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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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신규 구입 | 고정IP 발급신청 | ||
PC 교체 | 교체한 PC에 기존의 IP주소 입력 → 인터넷 시도 → 인터넷창 화면 안내에 따라 온라인 ‘IP 사용승인 신청’ | ||
PC 반납 | 고정IP 반납신청 | ||
PC 이동 | 동일 건물내 | 기존의 IP를 계속 사용가능. 단, 정보기획팀(02-910-4995, 5512)에 변경된 호실정보 통보 | 경상관/국제관/경영관 및 조형관/조형관 별관은 각각 동일건물로 간주 |
다른 건물 | 기존 IP 반납 및 신규 IP주소 발급신청(ON국민 포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