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전기 정시모집 합격여부 조회 및 예치금 납부 안내
- 교학팀
- 2024-11-22
- 942
경영대학원 2025학년도 전기 정시모집 합격여부 조회 및 예치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기간 내 예치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은 취소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 납부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
가. 합격여부 조회 및 예치금 고지서 출력기간 : 2024.11.22.(금) 14:00 ~ 11.27.(수) 17:00
나. 예치금 납부기간 : 2024.11.25.(월) 01:00 ~ 11.27.(수) 17:00
※ 예치금 : 500,000원
다. 본 등록금 납부기간 : 2025.01.13.(월) 01:00 ~ 01.16.(목) 17:00 예정
※ 2025년 1월에 확정되는 최종 등록금에서 예치금(500,000원)을 제외한 차액만 납부
※ 2025학년도 등록금 심의 일정에 따라 본 등록금 납부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변경시 추후 공지)
※ 선지급 학비감면 대상자는 2025년 1월에 확정되는 최종 등록금 고지서에서 장학금 확인 가능
2. 합격 여부 확인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가. 게시글 가장 하단의 ‘합격자 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
※ 합격여부 조회는 PC및 모바일에서 가능하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PC에서 가능합니다.
나. 개인정보 입력 후 ‘로그인’ 클릭하여 합격 여부를 확인
1) 지원 학년도/학기 : 2025학년도 전기로 기본 세팅
2) 지원 대학원 : ‘경영대학원’ 선택
3) 모집구분 : ‘정시모집’ 선택
4) 성명 : 한글로 입력
5) 생년월일 : 8자리로 입력(ex.1900-01-01)
6) 핸드폰번호 또는 수험번호 입력 : 핸드폰번호 또는 수험번호 중 1개만 입력, 수험번호 입력시 반드시 알파벳 대문자 U로 시작
다. ‘합격여부 조회’ 탭에서 합격여부 확인
*최종합격 : 합격 *예비합격 : 예비합격 *최종불합격 : 불합격
※ 합격자 중 미등록자 발생 시 예비합격자에게 등록 안내 예정
라. ‘최종합격’으로 조회된 경우 ‘합격증/등록고지서출력’ 탭 클릭 시 등록금(예치금) 고지서 확인 및 인쇄 가능. ‘PRINT’ 버튼을 클릭하여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예치금) 고지서’ 출력
3. 납부방법
가.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에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준비(정해진 기간 외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불가)
나. 등록금 납부기간에 고지서 상에 기재된 개인별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합격자 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합격자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하나 본인이 입금하지 않아 문제(피싱 계좌 도용 등)가 발생할 경우 그 책임은 합격자 본인에게 있음
4. 납부 시 유의사항
가. 계좌 수취인이 합격자 본인 이름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 후 납부(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임)
나. 등록금 납부 계좌는 입시 전형료 납부 계좌와 다름
다. 분할 송금 불가(1일 이체한도 확인 요망)
라. 기간 내 미 납부시 합격이 취소되며 예비합격자에게 등록 기회가 주어짐
마. 장학금을 지급받는 자(입학금 및 수업료 전액 장학금 대상자 포함)도 예치금 500,000원을 납부해야 등록이 완료되며 미 납부시 합격이 취소(입학금 및 수업료 전액 장학금 대상자의 경우 납부한 예치금은 2025학년도 봄학기 중 후지급 장학금으로 지급 예정)
바. 외국에서 입금할 경우 2024.11.27.(수) 한국시간 17:00 전까지 입금이 완료되어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 입금될 경우 합격이 취소됨
사. 등록금납부확인서는 입학일 이후에 조회 및 출력 가능(입학일 이후 등록금 납부확인서, 2025년 연말에 연말정산용 교육비 납입증명서 발행 가능 예정)
5. 납부내역 조회 : 합격 여부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페이지 접속 후 ‘등록금 납부내역 조회’ 탭에서 조회 가능(납부 다음날부터 조회 가능)
6. 문의 : 경영대학원 교학팀(02-910-6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