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철야작업 신청 안내
[학생 철야작업 신청 안내]
2022-1학기 9주차 이후 교내 변경 방역 운영 방침에 따라, 철야작업 신청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철야작업 신청 기준
1) 대상: 본교 소속 학부생, 대학원생(외부인 불가)
2) 철야작업 시간: 00:00~05:00(자정 전까지 작업하는 경우 신청 불필요)
나. 철야작업 신청 안내
1) 처리 절차: 아래 (1) > (2) > (3) 순서의 절차로 진행
(1) 학생신청: ON국민 포털 신청 > 신청서 출력 후 지도교수/주임교수 도장 날인 > 교학팀 제출
(2) 교학팀 승인: 학생 제출 신청서 스캔 후 첨부 > '교학팀장 전결' 제출
(3) 총무팀 승인: 확인 후 K-CARD 출입 승인
2) 신청 및 처리 방법
가) 신청자(학생): '붙임1' 참조
3) 기타 사항
가) 지도교수 주관 코로나19 유의사항 및 철야작업 준수사항 교육 실시
나) 철야작업 당일 22시까지 '실제 철야작업생 명단' 건물 수위실 제출
※ ON국민 포털 신청 내역과 비교 후 명단 미포함 인원 철야작업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