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할인주차권 구매 방식 변경 안내(2023.01.25 업데이트)
[할인주차권 구매 방식 변경 안내]
1. 변경목적: 할인주차권 용도 외 목적으로의 남용을 방지하고 본연의 목적에 맞게 구매 및 활용되도록 하기 위함
2. 변경사항
구분 | 구매방식 | 비고 |
현행 | 팀오피스 공문제출 | |
변경 | 온국민 업무시스템 신청 | 붙임 '사용 메뉴얼 ' 참조 총무팀 방문 불필요 |
(1) [구매부서] 구입신청: 업무시스템 신청
(2) [총무팀] 검토/접수: 신청 내용 검토 및 접수
(3) [구매부서] 구입: 승인서 주차관리실 제출
4. 할인주차권 구매 및 사용 관련 유의사항
가. 구매 신청 내용이 불충분하거나 구매 목적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 반려될 수 있음
나. 할인주차권 사용은 본교의 공적인 업무에 한하여 구매 및 사용 가능함(공적인 업무 외에 단순 지인, 학생, 외부인 제공 목적으로 구매 불가)
다. 증빙자료 필히 첨부 (행사 계획 품의, 배부 명단, 회의록, 이메일 및 문자 내용, 초청장, 팜플렛, 포스터 등)
라. 구매수량 산출근거 상세히 기재
마. 부서별 할인주차권 배부 및 사용대장 필수 작성 및 관리(내외부 감사 대비)
바. 업무상 외부업체 등 제공을 위한 부서 보관목적의 경우, 배부계획(주요 배부대상 명단 및 제공사유 등) 및 이전 배부대장 필수 첨부
사. 모든 구매요청은 소속 부서(학부 사무실)을 통하여 구매(실험실 ,연구소 등 포함)
아. 사용 후 잔여 주차권은 구매일 기준 7일 이내 환불 가능
붙임: 할인주차권 구매 신청 업무시스템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