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관리자 변경
- 권유진
- 2023-01-11
- 188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관리자 변경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 홈페이지 주소는 https://cms.kookmin.ac.kr/kmu-dna/index.do입니다. 2023년이 됨에 따라 학회 임원들이 바뀌어 홈페이지 관리자를 변경하고자 합니다. 혹시 관리자 변경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A.답변 드립니다
- 통합 관리자
- 2023-01-16
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정보기획팀 홈페이지 CMS 관리자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관리자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국민대학교 ON국민 - [포털] - [열린캠퍼스] - [IT 서비스 신청] - [홈페이지 CMS 신청서]
2. 홈페이지 CMS 신청서 목록 - [추가] 버튼을 누르고 아래쪽 신청정보에서 [변경]을 선택한 다음, 아래쪽 대상신청정보에서 돋보기 모양을 누릅니다.
3. 홈페이지 검색 화면에서 관리자를 변경할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4. 해당 사이트의 관리자 정보에서 관리자를 추가합니다.
신규 관리자의 경우 변경 구분을 [신규]로, 기존 관리자에서 관리자 권한을 제해야 할 경우 [삭제], 기존 관리자로 계속 유지시 [변경없음]을 선택하여, 관리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5. 모든 관리자 정보의 입력이 끝났으면, 홈페이지 CMS 신청서 상단의 [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을 합니다.
신청시 팀장님 전결로 결재선을 지정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정보기획팀(내선번호: 4276)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