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관련 안내
가. 2차 폐강 교과목 : 없음
나. 1차 폐강 교과목 및 2차 폐강 교과목 없음에 따른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미진행
2. 등록금 환불신청
가. ON국민포털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계절학기환불신청
→ 환불희망 교과목 선택 및 환불 관련 정보 입력 후 신청
※ 반드시 은행명 / 예금주명 /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예금주인증을 하여야 하며
접수 및 승인된 환불 신청은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환불신청 시작일 : 2024.06.20(목) 10:00 부터 (아래 기준 참조)
다. 등록금 환불 기준
구분 |
환불액 |
비고 |
개강일 이전 신청 (06.20. 10:00 ~ 06.23. 23:00) |
100% |
※ 환불신청방법 → 계절학기환불신청
※ 각 은행점검시간 (23:00 ~ 01:00)사이에는 예금주 인증이 불가함에 따라, 환불신청이 불가하오니 환불신청기간을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일수 1/5 이전 신청 (06.24. 00:00 ~ 06.26. 23:00) |
80% |
|
수업일수 1/2 이전 신청 (06.27. 00:00 ~ 07.03. 23:00) |
50% |
|
수업일수 1/2 초과 |
환불신청 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