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최종 졸업논문 제출 안내
2025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최종 졸업논문 제출 안내
-
2025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인 학생들은 아래의 일정과 주의사항 참고하여
최종 졸업논문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연번 | 일자 | 비고 |
1 | 2024.11.08.(금)~2024.12.09.(월) | 최종 졸업논문 제출(*기한 엄수) |
2 | 2024.11.25(월) 10:30~(북악관 205호) | 일본학과 졸업논문 발표회 진행 |
<졸업논문 제출>
①제출 기한: 2024.12.09.(월) 16:00시(*기한 엄수)
②제출 방식: 출력 논문 실물 제출(우편 및 방문) 및 메일 PDF 파일 송부
→ 방문 제출을 우선적으로 진행 해 주시고, 실물 제출이 어려운 학생(ex. 해외거주자)은
학과 사무실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③양식: 메일 제목 예시 [졸업논문제출/이름/학번/논문제목]
첨부파일 확장자 PDF 형식만 가능(MS 워드 및 한글 파일 불가)
④제출처: 일본학과 사무실(북악관 212호) 및 일본학과 이메일 tlawls18@kookmin.ac.kr
⑤논문에 관한 지도교수 확인서 또한 함께 제출 바랍니다.
(학기 초 교수님께 개별 연락하여 논문 지도교수 배정을 받은 학생들에 한합니다.)
- 지도교수 확인서
: 논문 지도교수 확인서의 경우 따로 양식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논문 최종 제출에 대한 지도교수님의 확인 답변(이메일, 서명 등)을 캡쳐하여 메일 혹은 실물로 제출하면 됩니다. - 지도교수 미배정 학생
: 논문에 대한 지도교수가 배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지도교수 확인서를 따로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경우, 논문 심사 교수님이 임의로 배정될 수 있는 점 알립니다.)
* 본 공지는 졸업 논문 계획서를 제출 한 학생에 한하며,
교수님과의 상담 및 피드백을 받지 않고 제출한 논문은 심사 탈락 할 수 있습니다.
<졸업논문 발표회>
①일시: 2024.11.25(월) 10:30~
②장소: 북악관 205호
③비고: 발표자 추후 안내
-
기타 문의 사항은 일본학과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02-910-4520)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