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1학기 알파프로젝트 최종보고서 제출 안내 >
1. 제출기한 : 06.13.(일) 24:00 까지
2. 제출서류
가. 알파프로젝트 최종보고서 Ⅰ
나. 알파프로젝트 최종보고서 Ⅱ(주차별 보고서)
다. 알파프로젝트 최종보고서 Ⅲ(활동사진 포함 주차별 상세 보고서)
라. 알파프로젝트 개인활동보고서
(가.~다. 공통 제출 사항 / 라. 의 경우 팀유형만 해당)
마. 알파프로젝트 활동사진 또는 영상을 활용한 프로젝트 소개 동영상 1개
- 별도 형식이나 분량 제한은 없습니다.
- 추후 알파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학생들에게 우수 사례 안내로 활용 예정입니다.
- 영상의 내용은 프로젝트 산출물에 대한 소개, 프로젝트 주제 및 진행과정 소개, 활동 중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물 활용 등 알파프로젝트와 관련한 내용이면 무엇이든 괜찮습니다.
바. 지원금 지출 증빙 서류
3. 제출양식 : 첨부파일 또는 기존 알파프로젝트 공지사항(교내 홈페이지 > 학사공지) 내 알파프로젝트 2021-1 공지 게시글 참고
* 바. 지원금 지출 증빙 서류는 첨부파일의 '영수증 부착 파일'을 활용하거나 해당 양식에 맞추어 자체 편집한 양식을 사용해도 됨.
4. 제출방법
(1) 가.~라.(최종보고서 Ⅰ,Ⅱ,Ⅲ, 개인활동보고서)를 순서대로 수합하여 출력 후 서명하고 사본을 pdf 파일로 제출
[파일명: 2020-2학기 알파프로젝트 최종보고서(팀명기입)]
(2) 프로젝트 소개 동영상
나. 보고서 원본과 지원금 영수증 부착 파일은 북악인성교육센터(종합복지관 406호)로 직접 제출
(코로나19로 방문이 어려운 경우 우편 제출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 406호 북악인성교육센터 알파프로젝트 담당자 앞)
5. 유의사항
가. 서명에 유의 바랍니다. 반드시 필체로 서명 바랍니다.
나. 지원금 영수증의 경우 물건 구입 또는 결제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입금내역증, 거래명세서 등 증빙 파일을 부착 바랍니다. (인터넷 화면 캡쳐도 가능)
- 사용내역을 검수하는 것이 아닌 지출내역을 확인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다. 최종보고서 제출 이후 지급되는 최종지원금 지출에 관한 사항은 지출계획을 작성 또는 선결제한 결제내역을 부착하면 됩니다.
라. 인센티브 지급을 위한 동료평가 일정은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마. 개인활동보고서의 경우 팀원 이름만 바꾸어 동일한 내용을 복사 붙여넣기 하는 식의 작성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이 반려될 수 있음)
최종보고서 제출 이후 검토 및 평가를 통해 최종지원금 지급 및 성적이 부여됩니다.
보고서 제출과 관련한 문의는 본 메일 회신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