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2024학년도 겨울학기 후지급 장학금 신청 안내

2024학년도 겨울학기 후지급 장학금 신청을 안내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신 후 본인이 장학금 수여 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24학년도 겨울학기 재학생 중 해당 요건 충족자


2. 신청기간 : 2024.12.30.(월) ~ 2025.01.04.(토) 17:00


3. 장학종류 및 요건

1) 특별장학금(장거리) : 해당 근무지에서 국민대까지의 (네이버 지도 경로상) 최단거리가 150km 이상인 자(단, 국민대와의 기관 협약을 통해 매학기 장학금을 지급받는 자는 제외)

2) 본교 교직원 장학금 : 2024.12.23.자 기준 본교 교직원으로 재직 중인 자(단, 2024학년도 후기 입학자는 본교 교직원 재직 중 본 대학원에 지원·입학한 자)

3) 가족장학금 : 주민등록상의 직계가족이 본 대학원에 2인 이상 동시에 등록하는 경우


4. 제출서류

1) 특별장학금(장거리) : 재직증명서 원본(2024.12.23. 이후 발급본)

※ 재직증명서에 주소지가 명시되지 않을 경우 근무지의 사업자등록증사본 등을 통해 추가적으로 증명 필수

※ 본인이 근무지의 대표일 경우 2024.12.23. 이후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명 제출

2) 본교 교직원 장학금재직증명서 원본(2024.12.23. 이후 발급본)

※ 2024.12.23.자 기준 재직 내역이 증명되어야 함

3) 가족장학금가족관계증명서 원본(2024.12.23. 이후 발급본)


5. 신청방법 : 1단계 > 2단계 > 3단계에 걸쳐 진행


1) 1단계 : ON국민 내 계좌 정보 입력

(1) 신청방법 : ON국민 포털(portal.kookmin.ac.kr) 로그인 > 포털 > 내정보관리 > 개인정보 변경 > 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후 저장


2) 2단계 : ON국민 내 장학 신청

(1) 신청방법 : ON국민 포털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장학신청 

※ 자세한 방법은 붙임의‘후지급 장학금 신청을 위한 ON국민 사용법’참조

(2) 유의사항 : 제출서류를 반드시 첨부 후 신청 가능


3) 3단계 : 제출서류 원본 교학팀 방문 제출 또는 등기우편 발송

(1) 제출처

·주소 : (우 02707)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경영관 213호

·받는사람 : 경영대학원 교학팀

·연락처 : 02-910-6623

(2) 방문제출 가능시간 : 월 ~ 금 09:30 ~ 16:00(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토 09:00 ~ 17:00

① 일반 우편은 수신 누락 가능성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제출

② 2025.01.04.() 17:00까지 제출서류가 경영대학원 교학팀에 도착해야 함


6. 유의사항

1) 기간 내 본인이 신청하지 않을 시 심의 대상에서 제외되며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2) 장학금은 심의 결과에 따라 지급여부가 결정됩니다.

3) 계좌번호 입력 오류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으므로 정확히 입력 바랍니다.

4)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날 경우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5) 특별장학금(성적, 장거리)을 제외한 모든 장학금의 수혜는 한 종류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6) 장학금 수혜 후 등록 포기 시, 장학금 수혜 결정은 취소 및 반환 조치 됩니다.


7. 문의처 : 경영대학원 교학팀 02-910-6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