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 교학팀
- 2024-02-08
- 919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관련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학위수여식
가. 학위수여식 일자 및 장소 : 2024.02.14.(수) 12:00, 경영관 301호
나. 식순
다. 학위수여식은 지정좌석제로 진행되므로 경영관 301호 입구에 부착되어 있는 자리배치표를 확인 후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가족 및 지인은 지정좌석이 아닌 뒤쪽에 별도로 마련된 좌석에 착석 가능)
라. 사전 조사를 통해 학위수여식 참석 의사를 표시한 사람에 한해 학위수여식 진행 중 학위기 수여 및 수상이 이루어지며, 불참 표시 또는 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사람의 경우 학위수여식 종료 후 학위기 수령이 가능합니다.
마. 학위수여식이 시작되는 12:00까지 지정된 좌석에 착석하지 않은 경우 학위수여식 진행 중 학위기 수여가 불가하며 학위수여식 종료 후 학위기 수령이 가능합니다.
바. 학위수여 인원이 많은 관계로 개별 단상 촬영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 학위수여식이 끝난 후 경영관 503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개인 촬영이 가능하오니 503호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학위복 대여 안내
가. 사전예약 : 2024.02.01.(목) 10:00 ~ 2024.02.09.(금) 16:00
※ 신청링크: https://kookmin.kr/28o
사전예약기간 내 미신청시 당일 절대 대여불가
나. 대여일시 : 2024.02.14.(수) 오전(09:30~11:30)(15:00 이전 반납)
(졸업생 1인 1회 1벌만 대여 가능)
다. 장소 : 체육관 2층
라. 수령 및 반납절차
1) 수령 : 사전예약 목록 확인 및 개인 신분증 보관 후 수령
※ 졸업생 개인별 수령 및 반납
※ 신청자 본인만 대여장소 출입
※ 11:30 전까지 수령
2) 반납 : 학위복 확인 후 신분증 반환
※ 분실/도난/훼손 시 대여자가 개별 배상
※ 현물반환자에게 신분증 반환예정 : 대리반환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이 부담
※ 문의사항은 업체와 개별적으로 상의 요망
- 박사가운사 010-3667-7738(통화불가) / 학교명, 졸업학위, 전공, 이름 기재 후 문의사항을 문자로 남겨놓으면 24시간 안에 답변 예정
※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을 지참 바랍니다.(학생증은 불가)
※ 학위복은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나 분실 시 현금 배상을 해야 하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 학위복 대여 완료 후 11시 50분까지 경영관 301호에 착석 부탁드립니다.
3. 졸업증명서(학위증명서) 발급
가. 2024.02.14.(수) 오전 10시 이후부터 발급 가능합니다.
나. 졸업증명서(학위증명서) 발급 방법 : ON국민 > 로그인 전 메인 페이지 하단의 IT Service 내 ‘인터넷증명서’
※ 문의 : 경영대학원 교학팀(02-910-6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