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개선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7/25, 8/8)
교내 정보시스템 운영환경 개선 및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주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내용
가. 전체 웹서비스 대상 SSL(Secure Soket Layer) 보안인증서 교체·갱신(매년 정기적 작업 대상)
나. ON국민, 대표홈페이지, 온라인 강의시스템 등의 주요 정보서비스 및 네트워크 안정성 개선을 위한 보완작업 진행
다. 보안 취약점 제거를 통한 교내 정보보안 강화
2. 작업일정
1차: 2021.07.25.(일) 04:00 ~ 24:00
2차: 2021.08.08.(일) 08:00 ~ 24:00 (교내 전체 정전기간)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작업 시간은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
3. 서비스 중단대상: 교내 전체 정보서비스 이용 일시중단
※ 대표홈페이지, ON국민, 통합ID로 접속하는 각종 시스템 등
4. 기타사항
가. 교내 무선랜(KMU WiFi)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
나. 작업 기간 중 웹메일은 gmail.com 으로 직접 접속하여 이용 가능
다. 최적의 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매년 하계/동계 방학 시작 주 일요일 및 교내 전체 정전일에는 시스템 정기작업이 진행됩니다.
5. 문의처: 정보기획팀 ☎ 02-910-4273